DYB Circular System
어휘와 문법을 축으로 쓰기, 말하기, 읽기 및 듣기 영역을 원형의 순환 관계처럼
유기적으로 학습하는 시스템.
방법론
DYB최선어학원에서 실시하는 방법론은 언어학자로서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의 명예교수인 Stephen krashen에 의해 제시된 이해입력가설(Comprehensible input Hypothesis)을 토대로 하며 핵심 내용인 I+1, 즉, 학습자가 배우고자 하는 외국어에 자신의 능력 범위를 넘어서는 노출이 단계적으로 이루어질 때 제 2 언어를 모국어처럼 습득한다는 논리를 근거로 한다.
DYB최선어학원은 그 가설과 논리를 뛰어 넘어 영어라는 언어도구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English, the Window를 구현하는 방법을 개발했다. 즉, 이론적 근거 위에 DYB최선어학원만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Circular Method of Language Learning, 『순환식 언어학습법』을 보강하였다. 노출도 중요하지만 자연스러운 발화능력을 위해 전체적인 학습구조가 마련되어야 하고 그 구조는 어휘와 문법을 선택의 여지가 없는 두 축으로 하고 4가지 기술인 듣기, 말하기, 읽기 및 쓰기를 순환식으로 학습하는 방법이다.
성적향상과 실력향상, 두 마리 토끼를 잡습니다.
담임제로 철저한 성적관리
아이들 한 명, 한 명의 특성과 실력을 고려해서철저한 Test & Review
한국인 교사와 원어민 교사 모두 수업 시작과 종료 전에내신
특목·자사고 대비
iBL TOEF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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